WMSone

WMSone

물류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

WMS(Warehouse Management System) 란?

기업의 이윤 극대화를 위해 물류업무 프로세스를 정의, 구현, 개선, 관리, 자동화 및 최적화하는 시스템입니다. 웹 기반의 SCM 환경에 적용 가능한 창고관리시스템으로서, 전통적인 창고관리의 기능 뿐만 아니라 Cross Docking, Return Management, Wireless/Mobile기능 등 선진 물류 기능을 제공하며, 인터넷을 활용한 ERP/SCM/MES과 같은 상위 시스템과의 완벽한 통합으로 물류정보의 Real Time 처리가 가능한 협업적 물류통합관리시스템 입니다. WMS(Warehouse Management System)기업이 가진 물류업무 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기업의 창고, 현장 내부와 조직간, 그리고 외부 창고, 고객과 파트너까지 걸쳐있는 물류업무 프로세스를 표준화된 언어로 정의하고, 인적자원과 시스템자원을 통해 정의된 프로세스를 실행하며, 실행 데이터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물류추적을한 후, 실행 결과를 분석하고 현재의 물류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입니다.

WMS의 도입효과

구분 내용
01 프로세스의 가시화/투명화
02 물류 프로세스 실행비용의 최소화
03 물류 프로세스의 가속화, 자동화, 생산성 향상
04 재고 정보의 Real Time 공유로 불필요한 재고 감축
05 Pallet 이력 및 FIFO 관리로 장기 재고 방지
06 미출/오출의 완벽 방지로 대외 신뢰도 향상
07 재고의 정확도 및 피킹 데이터의 정확성 향상
08 Data의 ERP/MES 시스템 I/F로 전체 업무 효율화
09 수작업 관리 배제로 Paperless Plant 지향
10 IT 인프라와 독립적인 프로세스 관리가능

WMS 솔루션 소개

입고관리
재고관리
출고관리
기간계시스템
고객의 성공에 필수적인 최상의 기술지원을 위해 WMS사업부에 Professional Service 조직을 보유하고 있으며, DSI FRAMEWORK로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기존 시스템들과의 이음매 없는 WMS를 구현할 수 있는 저희만의 노하우를 가진 Consulting팀과 전문화된 기술 지원 팀은 언제라도 고객의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만반의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국내 및 해외에 System Integration 및 선도적인 Service를 위해 국내외 여러 회사와 Partnership을 맺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