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I Framework

DSI Framework

최강의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통합 패키지 솔루션

모든 산업에 적용되는 최강의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통합 패키지 솔루션

DSI FRAMEWORK(SOA BASED SMART/CLIENT APPLICATION TOOL) 동서정보기술의 MES, POP, WMS, EAM 솔루션의 근간을 이루는 핵심 코어로, 중소기업에서 작은 비용으로 최적의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생산관리시스템 구축을 위한 개발 솔류션이다. 현 중소기업형 MES패키는 현 중소기업의 시스템와 접목하기에서 사용하지 않거나 활용 빈도수 낮아 현 중소기업 생산시스템와는 맞지않다.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동서정보기술에서 최적의 개발솔류션으로 최적의 시스템을 제공하고자 한다.
icon
차세대 스마트클라이언트로서 지능적 클라이언트 제공
icon
로컬 네트워크 또는 인터넷에서 클라이언트와 중앙 서버 간에 데이터를 교환하기 위한 뛰어난 데이터 전송 기술을 제공
icon
웹과 .NET 프레임웍을 함께 제공하여 일관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가능
icon
서비스로직, TAG 등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음

DSI FRAMEWORK의 도입효과

구분 내용
기존 투자에 대한 보호 새로운 환경의 변화에 따라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해야 하는 경우, 환경에 알맞은 통합방법을 제공하지 않으면 오히려 기존의 환경보다 못한 결과를 가져옵니다. 하지만, EAI를 도입하면 이런 경우 기존 투자에 대한 보호를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급변하는 환경에 맞는 신속한 대응능력 급변하는 시대에 맞추어 현 시스템에 EAI를 도입하여 안정화 할 때까지 시간상의 지연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즉각적으로 대응이 가능합니다.
확장 가능한 네트워크 환경구조로 전환 Point - To - Point로 구성된 네트워크 환경에서는 시스템이 하나만 증가하여도 기존의 환경에 막대한 영향을 주었고 현 환경에 대한 정확한 지식이 없이는 시스템 연계에 대한 부담을 안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EAI를 도입하면 하나의 통합환경에서 전체 네트워크를 구성하기 때문에 시스템이 증가하여도 네트워크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확장 가능한 환경구조로 전환을 하게 됩니다.
전체 시스템 모니터링 관리 능력 EAI를 도입하면 전체의 시스템의 환경이 Middleware로 연결이 되어 각 프로세스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시스템 Error 및 데이터에 대한 정확한 입출력 상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WMS 솔루션 소개

고객의 성공에 필수적인 최상의 기술지원을 위해 WMS사업부에 Professional Service 조직을 보유하고 있으며, DSI FRAMEWORK로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기존 시스템들과의 이음매 없는 WMS를 구현할 수 있는 저희만의 노하우를 가진 Consulting팀과 전문화된 기술 지원 팀은 언제라도 고객의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만반의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국내 및 해외에 System Integration 및 선도적인 Service를 위해 국내외 여러 회사와 Partnership을 맺고 있습니다.